데미엔젤2

ebook Demi-Angel (Volume2) · 데미엔젤

By 주 연

cover image of 데미엔젤2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내 영혼의 한 사람, 나의 영혼, 나의 천사, 거룩한 나의 악마...!
『데미엔젤』은 어린 시절의 학대 때문에 자신을 사랑하지 못하는 여주인공 '준'이 진정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상대를 만나 자신의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소설이다. 밖에서는 존경받는 목사이지만 집에서는 딸에게 무자비한 폭력을 일삼는 이중적인 아버지와, 무기력하게 폭력을 방관하는 어머니 밑에서 자란 소녀 준 앞에 어느 날 자신을 오래 전부터 사랑해 왔다는 아름다운 남자, 로이가 나타난다. 자신을 '데미엔젤'이라고 소개한 로이는 그녀에게 '너의 모든 상처까지 사랑해'라고 말하며 절대적인 사랑을 준다. 하지만 그런 사랑을 받기에 준은 여전히 자신을 형편없는 존재라고 생각한다. 준을 지키기 위해 루시퍼와 계약을 맺은 로이는 아직 자신의 존재를 알지 못하는 그녀의 과거로 돌아가게 된다.

데미엔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