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씨와 짜증양

audiobook (Unabridged) Creativity Fairytale

By 애드라인

cover image of 가수씨와 짜증양
Audiobook icon Visual indication that the title is an audiobook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가수씨는 목소리가 좋아서 노래를 잘 부른답니다. 그래서 장차 오페라 가수가 되는 게 꿈이랍니다. 새벽마다 술리술리산에 올라가서 목청을 가다듬으며 발성 연습을 하지만 큰 목소리 때문에 동네 사람들의 새벽잠을 깨우게 되면서 사람들의 항의에 부딪히고 노래 연습을 중단하게 됩니다.
며칠 후에 있을 오페라 가수 선발 대회에 나갈 수가 없게 될 지경이 된 가수씨는 뜻밖에 요술양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요술양은 은근히 속셈이 있었네요. 노래 연습할 장소로 마술이할머니의 승낙도 없이 동굴을 빌려 주는데, 그 대가로 둘이 이중창을 하자는 조건을 붙인 겁니다. 그렇게 되면 인기양이 어떻게 되나요?
원래 이중창을 하기로 한 상대는 인기양이었는데, 가수씨의 마음이 변해 버렸군요. 인기양은 마술이할머니에게 하소연을 해 보지만 안타깝게도 아무 소용이 없네요.
사람들이 많이 모여 살다 보니 아무 곳에서나 마음 놓고 노래를 부를 수 없는 게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노래 부를 곳을 찾아다니는 가수씨를 보고 있으면 아무리 좋은 소리도 잘못하면 소음이 될 수 있다는 것도 알려 줍니다.
가수씨와 짜증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