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려니의 참 쉬운 종이접기놀이

ebook

By 하세련

cover image of 쎄려니의 참 쉬운 종이접기놀이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아이와 엄마가 직접 뽑은 베스트 종이접기 50가지를 담았다 설문조사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베스트 아이템 50가지를 담았다. 아이템 안에는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부터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꽃까지 모두 들어 있다. 선정한 접기는 난이도에 따라 쉬운 접기부터 난이도 있는 접기까지 순서대로 실어, 앞부분부터 차근차근 따라 접다 보면 점점 난이도 있고 멋진 작품을 접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올컬러 접기 사진을 수록했다 그림으로 설명하는 일반 종이접기 책과 달리, 이 책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실제로 접은 색종이 사진이 실려 있다. 덕분에 생생한 색감과 섬세한 모양을 그대로 담아내었고, 여기에 친절한 설명이 더해져 따라 하기 더욱 쉬운 책이 되었다. 아이들은 알록달록한 색종이로 가득 찬 책을 넘겨보며 어서 접기를 시작하고 싶어 할 것이다. 종이접기 초보 엄마를 위해 친절한 팁을 실었다 중간중간 아이가 어려워할 만한 부분에서 엄마가 도와줄 수 있는 팁을 실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접기 작품을 바탕으로 아이와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주제도 제공하고 있다. 접은 작품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다양하게 알려준다 종이접기가 끝난 뒤 남겨진 작품을 어떻게 할지는 엄마에게 숙제와 같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엄마의 숙제를 덜어주기 위해 <함께 놀아요> 코너를 통해 접은 작품으로 아이들과 놀이하거나 장식품처럼 활용하는 팁을 알려준다. 또한 장 마지막에 등장하는 <활용 놀이> 코너에서는 전체 장에서 만든 접기 결과물을 한데 모아 하나의 멋진 작품으로 재탄생시켜주어, 아이의 성취감을 키워주고 엄마의 고민을 덜어준다.

쎄려니의 참 쉬운 종이접기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