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퍼

ebook

By 탁경은

cover image of 싸이퍼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싸이퍼는 함께하는 거야. 주고받고 소통하는 거야.” 마음이 닿는 순간, 어디든 싸이퍼! 『싸이퍼』는 제14회 사계절문학상 대상 수상작이다. 힙합에 재능이 있으면서 즐길 줄 아는 도건이와 힙합을 누구보다 좋아하지만 스스로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는 정혁이의 이야기다. 랩 배틀에서 만난 두 소년은 서로의 랩에 강렬한 인상을 받는다. 랩 배틀 이후에 도건이는 정혁이의 소울 가득한 랩을 동경하게 되고 정혁이에게 자신이 가진 노하우를 알려 주겠다고 제안한다. 이때부터 힙합에 대한 꿈과 그 꿈을 에워싼 다양한 벽에 대한 이야기가 도건이와 정혁이가 싸이퍼를 하듯이 번갈아 들려주면서 이어진다. 『싸이퍼』는 힙합에 발을 담그고 꿈을 꾸거나 꿈을 포기한 사람들, 그리고 여전히 삶의 현장에서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서로 어우러져 이해하고 소통하는 이야기다. 책을 읽다보면 힙합에 대한 자연스러운 이해는 물론, 세상을 바라보는 눈도 훨씬 깊어진다.

싸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