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

ebook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

By 제니 롱느뷔

cover image of 레오나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Download Libby on the App Store Download Libby on Google Play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ibrary Name Distance
Loading...

자유로운 삶을 꿈꾸는 형사 ‘레오나’의 위험한 폭주는 계속된다! 전 세계를 뒤흔든 충격적인 레오나 신드롬의 진화 여자, 엄마, 형사 사이에서 길을 잃은 한 아웃사이더의 악전고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누아르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 한 남자가 스웨덴 국회의사당 앞에서 의문스런 폭탄 테러를 벌이자, 스웨덴 전역이 비상경계 태세에 들어간다. 테러 현장에서 큰 부상을 입고 겨우 목숨을 건진 테러범 프레드를 상대로 폭탄 테러를 벌인 경위와 그 배후를 밝히려는 경찰의 수사가 시작된다. 6개월 전 벌어진 은행 절도 사건의 여파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던 레오나는 새로 부임한 팀장 알렉산드라로부터 테러범을 단독으로 심문하라는 지시를 받는다. 그러나 과거 사건을 제대로 수습하지 못해 큰 빚을 지고, 남편과 이혼한데다 병으로 아들까지 잃은 레오나는 여전히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는 상태이다. 거듭되는 빚 독촉과 협박에 시달리던 그녀는 급기야 이 상황을 일거에 뒤집을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함께할 동료를 모은다. 경찰 정보원 생활을 하며 새 출발을 꿈꾸던 전과자 다비드는 레오나의 계획을 듣고 그녀의 의도를 의심하지만 언제든 뒤통수칠 각오로 동참하기로 마음먹는다. 잘못 살아온 인생을 되돌리고 싶었던 이들이 제각기 선택한 위태로운 행동은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점점 균열을 일으키다 알 수 없는 방향으로 치닫고 마침내 마지막에 이르러 놀라운 결말을 맞이한다. 걸 그룹 멤버, 범죄학자, 경찰 수사관 등의 이력을 보유한 스웨덴 작가 제니 롱느뷔의 두 번째 작품인 『레오나 :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는 아웃사이더 형사 레오나의 악전고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누아르 소설이다. 레오나 시리즈는 전 세계 11개국에서 출간되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레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