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숨에 읽는 중국사 3권 '서주시대

ebook 기원전 1045~771'

By 이훤

cover image of 단숨에 읽는 중국사 3권  '서주시대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단숨에 읽는 중국사 시리즈] “역사의 재미는 디테일에 있다.” 가장 자세하고 세밀한 중국사를 원한다면 단연코 이 책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문헌자료는 물론 최근의 고고학적 성과까지 반영하여 역사적 사건과 그 배경이 되는 정치 경제 문화 제 방면을 가능한 자세하게 기술함으로써, 당시 사회 모습을 근사치에 가깝게 그려볼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이다. 고대 동아시아 사회를 무대로 문예물이나 만화, 게임 등을 창작하려는 분에게 추천해도 손색이 없다. 우리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기 위해서도 먼저 읽어야 하는 중국사, 이 책을 보면 <시경> <좌전> <서경> <예기> <춘추> <사기> 등을 모두 읽은 셈이 된다. 디테일한 재미에 책을 읽다보면 단숨에 보게 되는 <단숨에 읽는 중국사 시리즈>! [단숨에 읽는 중국사 3] 동주(東周)는 알지만 서주(西周)는 모른다면! 문, 무, 주공과 강태공의 주나라 건국과정을 알고 싶다면! 숙이 백제와 고죽국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기자조선과 위, 진, 초, 제, 오, 연 등 제후국의 건립과정을 알고 싶다면 <단숨에 읽는 중국사 제3권 : 서주시대>를 선택하라. [제1권] 삼황오제로부터 [제2권] 하상시대에 이어 서주시대의 역사를 명료하게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이 책은 최근의 금문(金文) 연구성과와 고고학 발굴 성과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단숨에 읽는 중국사 3권 '서주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