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암성

ebook 아르센 뤼팽 걸작선 03

By 모리스 르블랑

cover image of 기암성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Download Libby on the App Store Download Libby on Google Play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ibrary Name Distance
Loading...

1905년 추리소설 역사상 아르센 뤼팽의 등장은 충격 그 자체였다. 이제껏 추리소설에서는 탐정이 범인을 추적했지만 뤼팽 시리즈는 이런 공식을 과감히 깨뜨렸다. 뤼팽은 아예 범인 입장에서 사건을 말하며 절대로 붙잡히지 않는 자신의 무용담을 과시한다. [아르센 뤼팽 걸작선]은 한국인이 특별히 사랑해 온 뤼팽 시리즈 중 오늘날의 사회에도 소통할 수 있는 10편의 걸작을 모았다. 『기암성』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제브르 백작의 앙브뤼메지 저택에서 의문의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범인 중 한 명을 목격한 제브르 백작의 조카 레이몽드가 그 범인에게 총상을 입힌다. 하지만 부상을 당한 범인은 바람같이 사라진다. 우연히 기자를 따라 살인 사건이 일어난 저택으로 들어온 소년 이지도르 보트르레는 이 사건을 해결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홈즈보다 더 명석한 천재 소년과 뤼팽의 두뇌 플레이가 '기암성'에서 벌어지는데…….

기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