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바르는 과채 습관

ebook

By 김은미

cover image of 먹고 마시고 바르는 과채 습관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건강해지고 예뻐지고 싶다면 우리는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과일과 채소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이 기본 상식을 내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는 너무나도 어렵다. 아침은 너무 피곤해서 대충 먹거나 거르게 되고 점심에는 짜고 자극적인 외식을 하게 된다. 저녁에는 녹초가 된 몸을 이끌고 배달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 혹은 냉장고에 남은 반찬으로 대충 때우게 된다. 이렇게 잦은 외식과 육식으로 지친 당신의 몸에게 과채 습관을 권한다. 거창하고 어려운 것 없이 구하기 쉽고 저렴한 제철 과일과 채소를 하루에 한 번만 가까이 하면 된다.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샐러드, 주스, 팩 레시피로 다양한 과채를 먹고 마시고 바르다보면 어느새 건강해진 자신을 만날 수 있다.

먹고 마시고 바르는 과채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