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개정판)6개월부터 7세까지 아이가 잘 노는 여행지 200

ebook

By 이진희

cover image of (최신개정판)6개월부터 7세까지 아이가 잘 노는 여행지 200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아이도 즐겁고 엄마·아빠도 휴식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만을 엄선해 소개한 ,아이가 잘 노는 여행지 200』 최신 개정판이 출간되었다. 초판이 큰 사랑을 받은 지 1년여 만이다. 당시 '매번 가던 데 말고 새로운 곳 없을까·'를 고민하던 독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어린아이 데리고 다닐 만한 여행지만 특화돼 있어 좋아요." "지역별, 테마별로 여행지가 분류되어 있어 찾기 쉬워요." "이거 보면서 매주 놀러 다녀요. 주말마다 뒤적뒤적해봅니다."?

이번 최신 개정판에도 이런 독자들의 마음을 헤아려 더 꼼꼼히 살피고 보완했다. 전국 각지의 블로그 이웃들, 독자들로부터 받은 제보를 토대로 변경된 정보를 고치거나, 재차 방문하여 새로워진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담았으며, 다소 만족도가 떨어지는 여행지 대신 새롭게 떠오른 여행지를 소개했다. 특히 아이를 위한 여행지는 개인이 운영하거나 규모가 작은 경우가 많아 1년 사이에도 정보가 확확 바뀌었다. 이에 더욱 세심히 살피고 다시 검증하여 믿을 만한 여행지만을 싣고자 노력했다. 아이 짐 싸서 힘들게 나온 여행길, 헛걸음하지 않기를 바라는 엄마의 진심을 담았다.?

서울부터 제주까지 아이랑 직접 다니며 고른 체험 여행지 200곳이 알차게 담겨 있다. 여행지 선정의 가장 큰 기준은 아이의 만족도! 엄마 눈에 촌스럽더라도, 시설이 좀 낡았더라도, 규모가 다소 작더라도 철저히 아이가 좋아하는 곳으로 골랐다. 저자가 아이와 주말여행을 다닌 기간은 무려 7년! 생생한 아이 반응을 고스란히 녹여내 옆집 엄마가 이야기하듯 매우 담백하고 편안한 말투로 썼다. 또 아이랑 몇 시간 놀만 한 곳인지, 유모차는 가져갈 수 있는지, 어떤 성향의 아이가 좋아할 만한 곳인지, 밥 먹을 데는 있는지 등 꼭 필요한 정보를 담아 매우 실용적이다.

(최신개정판)6개월부터 7세까지 아이가 잘 노는 여행지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