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낭만 여행-사진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산책

ebook

By 김미경

cover image of 제주 낭만 여행-사진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산책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사진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산책

빠르게 변하는 제주의 풍경. 좁다란 골목길은 4차선 도로로 변했고, 자유롭게 뛰놀던 들판에는 펜션과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섰다. 유명 관광지에는 새로운 편의시설이 생기고 조용하던 마을에도 트렌디한 카페들이 들어서면서 관광객들로 붐비기 시작했다. 언제나 고즈넉한 풍경으로 멈추어 있을 것 같았던 제주는 수많은 여행자들에 의해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나 아무리 많은 변화가 있더라도 제주의 청정 자연만큼은 제 모습을 지키고 있다. 청명하게 맑고 푸른 바다, 초록의 신비한 숲 곶자왈 그리고 어머니의 품처럼 따뜻한 오름들. 세계 어느 곳보다 아름답고 소중한 우리의 자산이다. 김미경 저자는 2년 동안 느린 여행을 하며 그런 제주의 참모습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제주 낭만 여행》에는 저자가 그렇게 여행한 곳 중에서 최고로 손꼽는 비경 68곳이 담겨 있다. 제주에서 태어나고 자란 작가가 바라보는 제주는 일반 여행자들의 시선과는 사뭇 다른 부분이 많다. 가슴이 아련해지는 해안, 나만 알고 싶은 비경 폭포, 따스한 가족애가 느껴지는 산책로 등 다양한 명소와 그에 얽힌 사연을 사진과 함께 이야기한다. 또한 각각의 명소 마지막에는 무심코 스쳐지나갈 수 있는 멋진 풍경을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포착 한 컷'이라는 코너를 구성하여, 사진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했다.

제주 낭만 여행-사진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