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첫 해외여행

ebook

By 전혜원

cover image of 우리아이 첫 해외여행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우리 아이 첫 해외여행의 동반자?

이 책은 아이와 함께 하는 해외여행에 대한 막연함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그 준비 과정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엄마와 아이, 가족을 위한 여행서다. 가족 여행객이 늘고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혹은 떠나고 싶어 하는 여행자의 수요는 늘었지만, 적당한 조언과 함께 준비 과정에 도움이 되는 여행서는 드물다. 이에 저자는 블로그에 연재해 오던 다양한 여행기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와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을 위한 여행서를 기획했다.?

저자는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 결코 쉽지는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아이로 인해 포기해야 하는 일정도 있고 더욱 지치기도 한다. 하지만 여행을 통해 가족의 사랑은 더욱 견고해지고 일상을 특별하게, 당연한 것을 낯설게 바라볼 수 있는 눈과 마음이 열리는 경험을 하게 되리라고 말한다.?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앞두고 걱정과 고민에 빠져 있다면 《우리아이 첫 해외여행》과 함께 과감하게 떠나보자. 일단 떠나면 방법은 얼마든지 있고, 아이는 부모와 함께 오롯이 시간을 보내며 같은 감정을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한 뼘 더 성장할 것이다.?

우리아이 첫 해외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