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미니 100배 즐기기

ebook

By 한혜원

cover image of 세부 미니 100배 즐기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휴양을 위한 리조트 천국, 세부

인천국제공항을 떠나 4시간 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리조트로 가득한 세부는 휴양지로서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는 필리핀 최고의 관광지이다. 게다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무장한 저가항공사가 직항으로 연결하고 멋진 리조트가 좋은 가격으로 유혹하는, 이른바 가성비 좋은 휴양지이기도 하다. 그런 만큼 수많은 사람들이 세부를 찾고 있고, 다른 휴양지에 비해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자 또한 많다.?

『세부 미니 100배 즐기기』는 그처럼 진정한 자유를 누리며 휴양지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들을 위한 가이드북이다. 자기 취향에 꼭 맞는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인기 리조트를 비교해주고, 활동적인 여행자들을 위해서 재미있는 볼거리와 쇼핑 명소를 소개한다. 또한, 세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양 액티비티, 호핑 투어 등을 추천해주고, 안 먹고 가면 섭섭한 세부 최고의 맛집까지 엄선하여 알려준다.

이 모든 여행 정보는 지역적인 특성을 고려해서, 세부 시티, 막탄, 보홀로 나누어 정리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시티라이프, 세부 시티. 휴양을 위한 리조트 천국, 막탄. 때묻지 않은 자연을 간직한 섬, 보홀. 『세부 미니 100배 즐기기』와 함께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곳을 선택하고 여행을 떠난다면, 100% 만족할 수 있는 즐거운 세부 여행이 될 것이다.

세부 미니 100배 즐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