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일상산책

ebook 일상산책 시리즈

By 김경하

cover image of 타이베이 일상산책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타이베이의 일상을 여행하는 감성 매뉴얼 〈타이베이 일상산책〉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고 싼 음식, 편리하고 깨끗한 대중교통, 언어가 통하지 않아도 늘 친절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 타이베이는 여행지로서 충분한 매력을 지닌 도시다. 게다가 여행을 즐기는 꽃할배들의 모습을 본 많은 이들은 타이베이에 완전히 마음을 빼앗겼다. 타이베이를 찾는 여행자들은 점점 늘어나고, 여행자들의 타이베이 사랑은 식을 줄 모른다. 하지만, 타이베이의 매력은 TV를 통해 알려진 것보다 훨씬 깊고 다양하다! 그래서 〈타이베이 일상산책〉은 타이베이에 한 번 이상 다녀온 여행자, 이미 가본 익숙한 여행지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이들, 관광객이 아닌 현지인 사이에 머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정보를 담았다.

작가는 타이베이를 동서남북으로 나누어 그 중에서도 타이베이 사람들의 일상과 삶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동네 15곳을 소개한다. 뻔한 명소가 아닌 타이베이 사람들의 일상을 들여다볼 수 있는 곳을 찾기 위해 최대한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카페, 맛집, 숍 들을 찾아냈다. 모두 MRT를 타고 걸으면 갈 수 있는 곳들이다. 혼자 여유롭게 걸어도 행복감이 느껴지는 골목길, 조용하게 자기 일에 집중하거나 사색할 수 있는 카페, 모든 가이드북마다 소개하는 식당이 아닌 현지인들이 찾는 맛집, 정성을 담아 만든 물건을 파는 가게.... 〈타이베이 일상산책〉과 함께라면 아침부터 밤까지, 타이베이에 살고 있는 사람처럼 일상 같아서 특별한 여행을 즐기게 될 것이다.

타이베이 일상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