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형통한 삶 은 '새삶전도협회'에서 매월 발행하는 '새 삶' 전도지에 실렸던 글입니다. '형통'은 모든 일이 뜻과 같이 잘되어 감을 의미합니다. 이 책에서 '형통'은 내 앞에 문제나 장애물이 다 없어진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다 얻을 수 있고 다 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아닙니다. 시절을 좇아 열매 맺기 위해 시냇가에 심겨 있으면 됩니다. 즉 하나님께 뿌리를 내리고 살아가면 되는 것입니다. 이 책의 지은이들은 '형통한 삶'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권면합니다. 새삶(강효민) 먼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해야 합니다. 모든 생명의 시작은 하나님으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알고 하나님의 자녀 하나님의 백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새롭게 삶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이제 예수님과 함께 살아야 합니다. 향기로운 삶(이재기) 이 땅의 모든 생물은 각기 다른 향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최고의 향기는 '사랑'입니다. 이 사랑의 향기가 바로 '삶의 향기'입니다. 이 향기는 타인에 대하여 배려 섬김 희생이 몸에 벤 이들에게서만 맡을 수 있습니다. 정결한 삶(강효민) 우리 시대의 죄는 대중문화 입니다. 대중문화는 마귀 사단의 마지막 전략입니다. 우리가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행동하는 것 하나하나가 삶의 질과 미래를 결정합니다. 성결하고 정결한 삶은 육체적인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에도 유익합니다. 성공 그 이상의 삶(정승인) '성공'은 삶의 열매가 분명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나름대로 이유와 자격을 갖춘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성공한 사람들이 진정한 사회적 영향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성공 그 이상의 삶을 검증받아야 합니다. 그 가치는 평소 일상생활에서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이들에 의해 검증됩니다. 청지기적 삶(조성표) 사람들은 '돈이면 다 되는 세상이다.'고 말합니다. 실상은 돈만으로는 뜻대로 안 되는 것이 세상입니다. '돈'을 관리하지 못해 망가진 인생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진정한 축복은 소유에 있지 않습다. 우리는 경제적 가치로 환산 할 수 있는 나의 소유물에 대하여 '청지지적인 삶의' 태도를 갖고 살아가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가 물질의 노예가 되지 않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형통한 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