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기술

ebook

By 김정현

cover image of 판매기술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여러분 !! 우리가 세상을 살다보면 가끔씩 삶을 점검하고 손질할 필요가 있다. 이때는 잠시 멈춰 서서 한번 생각을 해보는 것도 좋다. "오늘을 그리고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까?"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던져보면서... 나는 이런 질문에 다음의 "열 가지를 실천사항"을 답으로 내놓으려 한다. 첫째 현재 상황에서 조금만 더 노력을 하라. 사실 쉬운 일은 보상이 그리 크지 않다. 둘째 절대로 포기하지마라. 모든 성과는 반드시 나타나게 되어 있다. 셋째 인생은 산을 오르는 것과 같다. 한 번에 한걸음씩 꾸준히 나가라. 넷째 오늘을 즐기되 내일을 준비하라.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느낄 정도로 오늘 최선을 다하라. 다섯째 도움을 요청하라. 혼자서 성공을 이룬 사람은 없다. 여섯째 조언자를 찾으라. 주위사람들로 부터 배우라. 일곱째 한 걸음만 더 나가라. 더 많이 계획하고 더 많이 실천하라. 여덟째 오늘부터 하라. 인생은 내일이 아니라 오늘 해야 할 일을 하는데 있는 것이다. 아홉째 마음속에 결과를 그리며 시작하라. 뒤돌아보는 것은 그만하고 앞만 보라. 열 번째 자신을 믿으라. 당신을 책임지고 있는 것은 당신 자신이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 더 "판매기술"을 익혀라!! 세상은 모두가 판매다. 상품을 팔고 나를 팔고 나의 능력을 나의 기술을 나의 이미지를 나의 모든 것을 팔아야 한다. 잘 파는 사람이 성공을 하는 세상이다. 그래서 쓴 "판매기술"책이다. "스마트 폰"으로도 언제 어디서 간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핵심을 알기 쉽게 썼다. 무엇을 모두에게 팔 수 있는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가 있는 세상이다. 나의 판매기술을 한 단계 끌어 올려라!!

판매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