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가 나는 별

ebook

By 김아람

cover image of 파랑새가 나는 별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봄과 가을은 빈 마음에 많은 것들을 넣어주는 힘을 가지고 있는 계절입니다. 겨울의 허전한 거리를 화려함으로 장식해주는 너무도 귀한 선물 같습니다. 겨울 동안 차가웠던 바람도 봄이 되어 다가오면 무어라 설명할 수 없는 기쁨을 줍니다. 풀잎 가 어디선가 들려오는 재재거림 우리의 귀를 즐겁게 만듭니다. 조용했던 대지에 많은 것들이 변화하는 계절 봄과 가을 만나보셨으면 합니다. 레몬 같은 달의 새콤달콤함도 맛을 보시고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에 파랑새 나는 화려함도 지켜보셨으면 합니다. 한 해 동안 묵은 많은 시름도 자연 속에서 벗어 던지고 새로운 꿈과 열정을 마음을 담아내는 시간들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아침에 떠오르는 햇살처럼 온 방안을 밝게 비추는 지혜로운 삶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선물을 드리니 함께 해 주셨으면 합니다. 구름 따라 눈길을 보내며 앓고 있는 아픔들을 다 실어 보내고 맑고 건강한 삶이 되시라 오늘도 파랑새는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파랑새가 나는 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