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도나

ebook

By 진태림

cover image of 즐거운 도나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테리의 머리는 그의 어머니의 쫙 벌린 허벅지 가운데에서 활발하게 아래위로 까딱 까딱 움직였고 도나는 그녀의 쾌락에 짓눌려 마구 경련했다. 그녀의 눈은 꽉 감겼고 목소리는 잔뜩 갈라졌다. 은신처에서 베니는 테 리의 입과 혀가 도나의 꼭죄는 음부에서 녹아 내린 크림을 쪽쪽 핥아먹는 그 음란하게 빠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베니는 소외감에 제정신이 아니었다. 거기에 누워서 잔뜩 발기된 채 이 모든 광경을 지켜보기만 해야 한다 는 것은 그에게 정말 고문 같았다. 베니는 그의 섹시한 어머니와 그의 형들이 했던 식으로 뜨겁게 섹스를 하 고 싶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그들이 해댈 말들에 겁 을 먹고 있었다. 그는 너무 큰 소리를 내서 들킬까봐 심지어는 자위조차 할 수가 없었다. 그의 불알들은 이제라도 그 뜨거운 정액 때문에 폭발 할 것 같았고 그의 좆은 감옥 같은 팬티 속에서 거세 게 항거하고 있었다. 여전히 베니는 그의 눈앞에서 벌 어지는 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흥미진진한 장면을 일초라도 놓치고 싶지 않았다. 그가 보는 속에 도나는 또 다시 몸이 경직되었고 숨을 헐떡이며 다시금 몸을 부르르 떨며 테리의 깊게 파고드는 혀와 뜨겁게 빨아 대는 입이 그녀를 맛가게 하는 속에 엉덩이를 마구 테 리의 입에다가 박아댔다. 그의 섹시한 엄마가 쾌감 속 에 몸을 벌벌 떨면서 꿈틀거리며 비명을 지르는 것을 보면서 젊은 베니는 그의 바지 속에다가 하마터면 사 정할 뻔했다. "오우우우 내사랑 나 쌀 것 같아...!" 그녀는 울부짖었다. "우우후후후후...하아....하아....아아아앗! 씨......양!" 테리의 머리는 그가 어머니를 구강성교를 통해 거친 절정으로 데려가는 동안 번개같이 위 아래로 움직였다. 매티는 가까이에 쪼그리고 앉아서 이 광경을 지켜보며 철봉을 대고 반으로 접어도 좋을 정도로 빳빳하게 발기 가 되었다. 그의 마음속에 무엇이 도사리고 있는지를 추측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하지만 테리가 마침내 도나의 걸쭉한 주스를 모조리 마시고는 무릎을 펴는 순 간 베니는 테리 역시 똑같이 바위처럼 단단하게 발기 된 것을 알게 되었다. 베니는 음흉하게 미소를 지었다. 이건 재미있게 되겠는걸. 두 명의 형들 모두 찌를 듯이 발기되었고 둘 다 애 액이 흥건하게 고여있는 도나의 아랫입술을 뚫어지게 노려보고 있었다. 명백하게도 그들은 둘 다 그녀를 당 장 섹스해버리고 싶어했고 다툼은 필연적이었다.

즐거운 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