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재회

ebook

By 레드핫

cover image of 위험한 재회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나에게 첫사랑을 첫경험을 그리고 첫 아픔을 남겨주고 사라진 여자. 그 여자를 다시 만났다. 하지만 그녀는 내 아내의 절친. 심장이 조여올 듯 숨막히는 재회의 순간 내 머릿속은 오직 그녀로 가득 차 있을 뿐.... 내 인생 운명의 두 여자 중에 한 명이 아내의 친구라면 정말 이건 기가 막힌 우연이지 않은가? 난 회사에서 일을 하는 내내 그 생각을 하면서 안절부절 하지 못했다. 만약 내가 아는 심소영과 아내의 친구 심소영이 같은 인물이라면? 생각만 해도 끔찍했다. 하지만 어느 한편으로는 가슴 한쪽이 설레기도 했다. 이상한 기분이 들었다. 난 무지하게 걱정을 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아내의 친구 심소영이 내가 아는 심소영이기를 바라고 있었다.

위험한 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