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울오빠

ebook

By 최현정

cover image of 안녕 울오빠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삼남매는 아빠가 있는 시골로 내려간다. 그 후 할머니는 승준과 승연에게 온갖 구박을 한다. 어느 날 할머니는 허리를 다치셨고 그로인해 승준은 재활원에 가게 된다. 그 사실을 안 해은은 재활원을 찾아 갔지만 순석의 부탁으로 승준을 못보고 그냥 오게된다. 어느날 승연은 순석이 어떤여자랑 함께 있는걸 보게 되는대... 한편 승준은 재활원에서 이상이 있어 병원으로 갔다. 승준의 소식에 병원으로 온 가족들은 산소호흡기를 쓴 승준을 보고 오열한다. 며칠후 승준은 숨지고 만다. 승순의 장례식날 가족들은 오열한다. 승준의 죽음의 모든 것을 깨달은 순석은 해은에게 재결합 하자고 한다.해은은 처음엔 고민 하다 재결합을 승낙한다. 1년 후 해은과 순석과 재결합을 해서 행복하게 산다.

안녕 울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