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 image of 성취 법칙 1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질문을 하나 던져보겠다. "당신은 자신의 가치가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는가?" 이 질문은 당신이 돈을 얼마나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느냐는 뜻이 아니고 당신이 고용주라면 당신의 기술과 재능 그리고 실적에 근거해 볼 때 당신 자신에게 얼마의 대가를 주겠냐는 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금보다 더 많이 받아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입장을 바꿔 고용주의 입장에서 당신을 볼 때 과연 어떤 이유 때문에 당신에게 봉급을 더 주어야 할 것인가를 곰곰이 생각해보란 이야기다. 남들처럼 제시간에 출근하니까 돈을 더 받아야 한다는 것 같은 이유는 설득력이 없다. 오늘날에는 기술이 눈부실 정도로 빠르게 발달하고 있기 때문에 자기분야를 지키려면 적어도 5년에 한 번씩은 지식을 두 배로 늘려야 한다. 다시 말해 현실에 안주하고 더 이상 도전하지 않고 배우려고 하지 않는 것은 성공을 포기하는 것뿐 아니라 자신을 후퇴하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자기 틀에 갇혀 새로운 시도와 성취를 하지 않으려고 한다. 그 이유는 삶이나 직업을 바꾸려면 남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기 때문이다. 목표가 있는 곳에 성공이 있다. 이 책은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행동계획을 세우는 "성취 법칙"을 알려 주는 책이다. 모바일 시대에 스마트 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eBOOK(전자책)으로 제작한 책이다. 자신이 바라는 모든 것을 성취하기 위한 법칙을 알려주는 책이다!!

성취 법칙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