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연합의 축복

ebook

By 정동섭

cover image of 부부연합의 축복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하나님 안에서의 가장 아름다운 결합 "성은 하나님이 만드신 것이요 인간에게 주신 아름다운 축복의 선물입니다. 그러나 한국의 잘못된 문화와 고정관념으로 성은 타부시 되어왔고 심지어 교회마저도 성경적이 아닌 사탄 문화에 물들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사탄이 성을 무기로 교회와 성도들 그리고 청소년과 청년들을 무차별하게 공격하며 교회는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이와 같은 때에 정동섭 교수의 아름다운 성 친밀한 성 거룩한 성을 성경적으로 잘 깨닫고 좋은 성의 기준 그리고 가치관을 보여준 이 책의 출간을 기뻐하고 추천하며 교회가 각성하여 읽고 바로 가르치기를 원합니다." -박수웅 장로(CCC 미주지역순회강사 [우리 결혼했어요]의 저자 M.D.) "현대사회는 영성(靈性)이나 지성(知性) 보다는 육체적인 조건을 더 중시하는 사회이다. 뿐만 아니라 교회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하나님의 창조의 원리에 따라 살도록 인도해주는 향도(嚮導)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이기도하다. 이러한 때에 가정회복 사역을 위해 헌신해 오신 정동섭 박사가 부부의 성(性)을 주제로 책을 내게 된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다.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성적인 존재일 수밖에 없다. 인류의 번영과 가정의 하나 됨을 위해 하나님께서 주신 성이 오용과 남용으로 말미암아 오히려 가정을 파괴하고 사회를 병들게 하는 심각한 현실 속에서 이 책은 과감하게 하나님께서 부부에게 허락하신 성의 귀중함과 아름다움을 일깨워주고 있다. 그리스도인들에게 뿐만 아니라 비 그리스도인들에게도 건강한 가정생활을 위한 값진 지혜와 지침을 제공해 주는 책이다. 따라서 예비부부들이나 기혼부부 또는 그들을 상담하는 상담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책으로 사료되어 적극 추천한다." -황지영(샘물교회 상담실 Ph.D.)

부부연합의 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