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 나의 비3

ebook

By 아이스 녹차

나의 꽃, 나의 비3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남쪽의 강대국 온휘국의 차기 황제 한현.막강한 권력과 수려한 외모까지 모든 것을 갖춘 그에게 하나 부족한 것.사랑을 해본적도 없없기에 그 감정이라는 것이 어떠한 것인지 알지도 못하며 그에게 사랑이라는 것은 가치 없는 것으로 치부되고 말았다. 궁 안의 모든 여인들이 그만을 바라보고 그를 흠모하는 여인들이 온휘국에 많지만 그는 그녀들을 무시하고 무안을 주는 못된 사람이었다. "사랑?그 시덥지 않은 감정으로 속앓이를 하는 건 참으로도 바보같은 일이다." 그렇게 사랑이라고는 모르고 살 것 같던 그에게도 어느 날 어떠한 여인이 나타났다. "너는 대체 누구냐." 그 사람에 대해 궁금해하고 "너는 대체 내게 어떠한 존재이길래.." "... 내 마음이 이리도 이상하여진단 말이냐...." 그녀만 보면 알 수 없는 감정이 자신의 몸을 휘감는다.

나의 꽃, 나의 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