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지금 못할 것이 없다 3

ebook

By 컬린 터너

cover image of 나에겐 지금 못할 것이 없다 3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시작하면서 e 나에겐 지금 못할 것이 없다 는 내 인생의 코치 같은 보석 책이다. 이 책은 지금까지 30만부 이상 종이책으로 판매된 "자기계발의 스테디셀러"다. 이 종이책을 모바일 시대에 맞춰서 스마트한 전자책으로 출간하였다. 이미 많은 독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은 종이책이 이제 "내 손안에 e북"으로 다시 탄생되어 언제 어디서나 더욱 쉽게 읽을 수 있는 책이 된 것이다. e 나에겐 지금 못할 것이 없다 책은 치열한 경쟁시대에 어떤 자세로 당신이 살아가야 실패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는가를 알려준다. 새로운 시각과 새로운 기준으로 당신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일깨워 성공을 돕는 내용들로 가득 찼다. 현재의 혼란서 허우적거리는 자신의 삶을 한번 점검하고 손질할 필요가 지금 있다. 그리고 잠시 멈춰서 자신의 삶을 통찰하고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까 되짚어보고 새로운 인생을 새로운 비즈니스를 새로운 가능성을 향해 도전해야 한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무한한 잠재력과 성공본능을 이끌어내지 못하고 주저주저하고 있다. 자신을 알고 자신을 믿고 자신의 목표를 정하며 자신의 삶에 주인이 되고 자신이 목적한 바를 이룰 수 있는 일들에서 비껴 살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자신이 어떤 존재인가?"를 명확히 깨닫지 못해 환경이 오히려 당신을 지배했기 때문이다. 우리 인생에는 연습이 없다. 오픈 게임도 없다. 오직 본 게임뿐이다. 매일 매일이 치열한 시합이고 매일 매일이 결승전이다. 그리고 남이 내 인생을 대신 살아줄 수 없고 내가 남의 인생을 대신 살수도 없다. 나의 인생은 내가 살고 나의 길은 내가 가야 한다. 이런 아무도 대신해줄 수 없는 한번뿐인 인생을 성공적으로 살 수 있는 지혜와 성공하기 위한 전략의 "성공콘텐츠"가 가득 실려 있는 전자책이다. e 나에겐 지금 못할 것이 없다 책은 모두 3권이다. 제 1권은- 하나부터 열까지 성공컨설턴트 "앤드류 우드"의 한 줄만 읽어도 마음이 움직이 는 삶의 지혜 101가지 이야기가 제 2권은- 처음부터 끝까지 성공철학의 거장 "나폴레온 힐"의 인생에 대한 80가지 조언 내 인생의 멘토가 제 3권은- 머리부터 발까지 잠재능력 계발전문가 "컬린터너"의 성공본능을 일깨우는 66가지의 노하우가 실려 있다. 이 전자책은 제 3권이다. 읽는 순간 당신의 생각과 삶 그리고 목표가 향상될 것이다!!

나에겐 지금 못할 것이 없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