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처럼 나쁜 다이어트에서 탈출하라

ebook

By 김명영

cover image of 그녀들처럼 나쁜 다이어트에서 탈출하라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바디멘토!

이번엔 아이돌과 함께 돌아왔다!

이나영, 김태희, 홍수현 등 우리나라 대표 셀러브리티의 바디 멘토로 유명한 김명영 트레이너가 이번에는 대한민국 대표 여자 아이돌과 함께 돌아왔다. 이 책에는 '나쁜 다이어트에서 탈출하라' 라는 큰 슬로건 안에서 완벽한 여신 몸매를 만든 김명영의 올바른 다이어트 팁이 수록되어있다. 특히 책에 있는 두 여자 아이돌 스타의 실제 식단법과 운동법은 독자들의 궁금해했던 '연예인 다이어트'의 실제를 알 수 있게 한다.

홍수처럼 넘쳐나는 인터넷 속 다이어트 정보. 얼마나 믿을 수 있을까? 좋은 것을 먹고 제대로 운동하는 것이 올바른 다이어트라고 이야기하는 바디 멘토 김명영. 그는 우리가 알고 있던, 시도해봤던 트렌디 다이어트가 나쁜 다이어트라고 이야기 한다. 그리고 이런 트렌디 다이어트의 문제점을 알려주고, 그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는 팁을 제시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올바른 다이어트의 기본 식습관과 운동습관을 위한 정보들을 수록해 독자들로 하여금 바른 다이어트의 길로 안내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제 워너비 몸매로 등극한 두 여자 아이돌 스타의 운동법과 이미 방송으로 화제가 된 그녀들의 식단 프로그램이 책에 실려 있어 독자에게 실제적 다이어트의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연예인 식단'이라 알려진 김명영 식단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곁들여져 있다. 그리고 이번 책을 위해 기꺼이 참여해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의 사진과 함께 운동하고 있는 스타들의 사인은 책의 신뢰성을 더한다.

그녀들처럼 나쁜 다이어트에서 탈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