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공개

ebook

By 이영진

cover image of 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공개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잘하는 남자는 그 이유가 있다! 최고의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바이블!

공부를 특별히 잘하는 비법이 있을까?

해마다 수능시험 발표 후 수석을 한 학생의 인터뷰 기사에는 어김없이 "쉬어가며 공부했어요." "과외는 하지 않았어요." "잠은 여섯 시간 이상 푹 잤어요."라는 글이 실려 있다. 뭔가 특별한 비결이 있을 것 같은데도, 그냥 일반적인 공부습관으로 어떻게 수석이 가능했을까? 우등생이었던 저자의 의견으로는, 공부하는 시간에는 엄청난 집중을 하는 능률적인 학습법이 바로 수석합격의 비결인 것이다.

그럼, 성생활에도 최고의 남성이 되기 위한 비법이 있을까?

모든 남성들은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하고, 행복한 성생활을 영위하고 싶어 하고, 실제 그러한 생활을 하는 남성들에게는 어떠한 비법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여기 '잘'하는 남자의 특별한 비법을 물론,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성생활 궁금증이 낱낱이 공개한다.

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