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그 은밀하면서도 아름다운 놀이

ebook

By 최세혁

cover image of 섹스, 그 은밀하면서도 아름다운 놀이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최고의 건강비법 섹스테라피

잘 못 알고 있는 성을 올바르게 잡아주는 테라피 개념에서 바라 본 섹스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행복하게 살기를 희망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바람일 것이다. 경제적인 안정 속에서 서로가 건강을 유지하며 생명을 다하는 순간까지 사랑을 나누며 살 수 있다면 무엇을 더 바라겠는가? 하지만 행복하기 위한 많은 조건 속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유지해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하고 중요한 노하우가 있다. 그것은 바로 섹스의 기술이다.

섹스의 기술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법을 깨닫는 것이다. 진정으로 자신을 사랑할 때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

섹스테라피란 올바른 섹스행위를 통하여 자신과 상대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법을 깨달아 가는 것이고 동시에 긍정적인 사고와 건강한 몸을 만들어 가는 절대적 본능행위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필요하고 소중한 것이다. 그러므로 이러한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섹스테라피의 대두는 필연적일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오르가슴을 충분하게 즐기는 섹스를 생활화함으로써 성적욕구의 충족은 물론 대부분 성기능 장애 및 성트러블이 해소될 것이고, 또한 긍정적 에너지로 가득 채워지는 신체가 더욱 건강해지기 때문이다.

이 책은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전제로 모두가 만족스럽고 즐거운 성적 관계를 유지하는데 실생활에서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많은 도움이 되어 건강과 활력에 가득 찬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섹스, 그 은밀하면서도 아름다운 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