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섬의아침

ebook

By 장은주

cover image of 몰타섬의아침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장은주 작가의 장편 로맨스 소설 '몰타 섬의 아침'은 가난한 집안 사정과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가수가 되기를 꿈꾸는 여대생 하영과 그녀를 사랑한 남자들 사이의 인연과 갈등을 풀어내고 있다. 로맨스 소설이라는 틀 안에서 흔하다면 흔한 소재라고 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를 작가 특유의 문제로 지루하지 않고 개성 있게 표현하여 한 폭의 그림을 보듯이 그려낸다.

작가는 사랑이라는 것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누군가를 사랑하거나 사랑을 받아들이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지만, 인생을 살아가며 쉽게 사랑을 저버리고 포기한다는 것에 대한 안타까움과 후회를 글 속에 담아 한 편의 소설로 탄생시켰다.

슬프지만 가슴 가득 여운을 남기는 감동적인 스토리 라인을 통해 독자들에게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하고, 인생에서 사랑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돌아보게 하는 계기를 제공할 것이다.

몰타섬의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