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도 놀면 안돼

ebook Yellow Pig Picture Books

By 이주혜

cover image of 밤에도 놀면 안돼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밤에도 계속 놀고 싶은 태양이 vs 밤에도 계속 자고 싶은 깜깜이

잠은 왜 꼭 자야 하는지, 밤에는 왜 놀면 안 되는지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들려주는『밤에도 놀면 안 돼?』. 하루가 끝나는 것이 아쉬워 밤에 잠을 자려고 하지 않는 아이, 꾸벅꾸벅 졸면서도 안 잔다고 버티는 아이들에게 잠을 자야 다음 날에도 신나게 놀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태양이는 밤이 싫어요. 밤이 되면 맛있는 것도 못 먹고, 큰 소리로 노래도 못 부르고, 재미나게 숨박꼭질도 못하고, 가만히 잠만 자야 하니까요. 깜깜이도 밤이 싫어요. 밤이 되면 잠을 더 자고 싶은데도 밖에 나가 힘들게 이리저리 돌아다녀야 하니까요. 보름달이 뜬 밤에 태양이와 깜깜이는 두 손을 모아 소원을 빌었어요. 그러자 정말로 놀라운 일이 벌어졌어요.

밤에도 놀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