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호의 사명 트레이닝(개정판)

ebook

By 정주호

cover image of 정주호의 사명 트레이닝(개정판)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이 책의 수익금 중 1000원은 컴패션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의 의료지원 후원금으로 사용됩니다.

연예인 트레이너에서 영혼육 건강 트레이너로! STARTRAIN 정주호의 사명 훈련기!

"사명은 알겠는데 구체적인 방법을 몰랐다. 그래서 기회가 주어질 때마다 '이것이 맞을 거야' 하는 마음으로 했다. 처음에는 하나님의 마음을 분별할 수 있게 기도를 했다. 누군가 나에게 어떤 일을 제안할 때 이것이 하나님이 주신 기회인지 분별하고 싶었다. 그런데 지금은 누군가 제안하지 않아도 내 마음에 먼저 드는 생각과 확신을 주신다. 마치 흑백 TV에서 컬러 TV가 되고, 컬러 TV에서 3D TV가 될 때 점점 더 선명하게 느껴지는 것처럼 말이다."

"사람들은 무엇 때문에 공부를 하고 무엇 때문에 일을 하는 걸까? 다들 '행복하기 위해서'라고 대답을 한다. 사람들이 돈을 벌고 싶은 이유도, 유명해지고 싶은 이유도, 좋은 환경에서 살고 싶은 이유도 다 행복하기 위해서다. 그런데 사람들이 생각하는 '미래의 행복'은 사실 불안한 미래다. 성경을 펼쳐보면 맨 앞장부터 맨 끝장까지 어디에도 '행복하라'라고 말씀하신 부분이 없다. 왜냐하면 행복은 상황에 따른 것이기 때문이다."

장동건, 이병헌, 이범수 외 200명이 넘는 연예인 트레이너로 유명하던 정주호 코치. 다른 사람들의 건강을 회복하고 유지하는 데 신경을 쓰다 정작 자신의 영혼은 녹초가 되어 갔다. 단 한 번이라도 주일 예배를 마음 편히 드리고 싶다는 마음이 불씨가 되어 남들이 선망하는 호텔의 매니저를 내려놓았다. 화려한 직장도 꼬박꼬박 들어오던 월급도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하나님께만 온전히 집중하자, 하나님은 인격적으로 그를 만나주셨고 그의 삶을 들어 사용하시기 시작하셨다.

이 책에는 토스트에 우유 하나 사먹을 돈 밖에 없던 그에게 신사동에 번듯한 피트니스 센터 'STARTRAIN'을 지을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운동을 통해 영혼육 건강을 돕는 삶을 살겠다 다짐한 그의 사명에 하나님께서 더하시는 믿음의 증거들이 100% 리얼하게 담겨있다. 자신의 사명이 무엇인지 모르는 채 살아가는 청년들, 사명은 알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방법을 모르는 청년들에게 속 시원하면서도 마음 한 구석이 뜨끔할 만큼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그의 이야기는 수십 년 전의 간증이 아니라 지금 우리와 같은 공기를 마시고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현재진행형'이다. 두세 걸음 앞서 믿음의 발자국을 남기고 있는 그의 이야기를 통해 매일같이 흔들리는 청년들의 삶이 신앙 안에서 보다 깊이 뿌리내릴 수 있기를 바란다.

정주호의 사명 트레이닝(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