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추락

ebook 모든 사람의 인드라–토르

By Parthasarathy.V

cover image of 폭풍의 추락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Download Libby on the App Store Download Libby on Google Play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ibrary Name Distance
Loading...

**『폭풍의 추락: 모든 사람의 인드라–토르』**는 한 폭풍의 신의 추락과 부활을, 평범한 한 인간의 삶에 빗댄 간결하고도 강렬한 서사다.

허약하고 무시당하던 소년은 비와 연결되는 묘한 감각을 발견한다. 분노를 저장하고, 꾸준한 습관으로 자신을 지켜낸다. 거짓 가득한 광고판 속에서 넘어지고, 사랑에서 깨지고, 중년의 추락을 경험한다. 그러나 그는 내면의 불에 깨어난다. 몰입된 글쓰기와 절제된 말의 힘, 집과 하늘의 폭풍에 대한 경외를 배운다.

마흔에 그는 작은 채널을 시작한다. 짧은 영상, 분명한 단계. 드라마를 거부하고 도구를 공유한다. "일찍 거절하라." "한 번 사과하고 고쳐라." "회의를 제때 끝내라." "사용자를 모욕하지 마라." "폭우와 폭염에 대비하라." 이 간단한 도구로 세계 곳곳이 응답한다.

그러나 그는 마흔넷에 쓰러진다. 잘못을 인정하고, 다시 울타리를 세운다. 그 후엔 매일의 생활 속에서 충실을 지킨다. 아침 앉음. 제시간 식사. 침실 밖의 전화. 그는 번쩍이는 힘이 아닌, 반복되는 루틴이 진짜 힘임을 배운다.

기후 충격이 심해질수록 그는 두려움도, 거짓 희망도 거부한다. 대신 체크리스트, 2분 경고, 침착한 어조로 당황을 줄이고 질서를 늘려간다. 신화는 단지 틀이다. 중요한 것은 작업이다.

이 이야기는...

폭풍의 추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