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길을 묻다 1

ebook

By 대한민국 길을 묻다 제작팀

cover image of 대한민국 길을 묻다 1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한국인의 잠재력과 미래 설계에 관한 팁을 대한민국 최고의 리더들에게 듣는다!

어딘지 익숙하게 들리는 책 제목.

사실 '대한민국 길을 묻다'는 KBS에서 방영된 TV 프로그램이다.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증폭되는 시기에 한국 최고 석학들의 특강을 통해 한국 사회와 우리의 삶을 성찰해 보고 한국인의 잠재력을 재발견하며, 나아가 올바른 미래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했던 것이 이 프로그램의 목표였다.

계속되는 경제위기 속에, 우리가 가야 할 길을 명쾌하게 제시함으로써 화제의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했던 '대한민국 길을 묻다'를 이제는 전자책으로 만날 수가 있다!

정치, 경제, 과학기술, 문화, 역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계시는 명사 16분, 본인의 이야기를 토대로 다양한 제언들을 제시하고 있는데, 놀랍게도 각각 다른 분야와 경험 안에서 철저하게 일치하는 교집합이 자리하고 있었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 과연 지금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이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근본적인 대책에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

'대한민국 길을 묻다'는 이런 난해한 주제에 대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명쾌한 지표를 제시한다.

우리의 삶 그리고 미래인 대한민국. 당신은, 대한민국 경제위기 속의 활로를 비춰줄 빛이 될 수 있는가?

대한민국 길을 묻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