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야사 조선사 1

ebook

By 박성순

cover image of 궁중야사 조선사 1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고구려, 백제, 신라, 고려, 조선.

반만년에 이르는 빛나는 우리 역사에 대해 당신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우리 역사보다 중국의 '삼국지'가 더 친숙하고 익숙하지는 않은가?

이 전자책은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삼국시대부터 조선말기까지 해당하는 우리 조상이 이룩한 민족의 기록을 쉽게 풀어 쓴 소설이다.

학창시절 우리를 괴롭혔던 국사에 지레 겁 먹고, 등한시한 부분도 있고, 실록으로 남겨진 역사를 독서하기에는 그 내용이 너무 방대하고, 다소 지루함마저 느꼈을 것이다.

딱딱한 내용이 아닌 일상 생활에서 일어나는 역사 속 뒷이야기, 희소한 이야기를 통해서 인생사의 희로애락(喜怒哀樂)과 교훈마저 생생하게 담았으므로 역사지식과 재미란 요소들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시대별로 분류된 에피소드 전개방식은 당신의 빠른 역사 이해를 도와주고, 지식습득에 제 몫을 할 것이며 역사 속 비화나 극적인 순간들의 탄탄한 구성과 전개방식은 책을 보는 내내 당신의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할 것이다.

이제부터 우리는 우리 역사에 무지하여 우리가 잃어버린 민족의 숭고한 정신과 문화적 가치를 깨닫고, 역사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를 만들어야 하지는 않을까?

이 책을 통하여 좀 더 우리 역사에 대하여 알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궁중야사 조선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