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 공개

ebook 치유, 사랑, 자기 발견의 여정

By Roc Jane

cover image of 레이어 공개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이 매혹적인 회고록에서 Tommy가 슬픔, 정체성, 수용의 복잡한 층을 탐색하면서 자기 발견의 강력한 여정을 시작하는 과정을 따라가세요. 비극이 닥치자 토미는 심각한 상실감에 사로잡혀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 소원해진 아버지와 화해하려는 끊임없는 탐구에 불을 붙입니다.


슬픔에 대한 통렬한 탐구를 시작하면서 Tommy는 치유가 매우 개인적인 과정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여행 내내 그는 상심과 희망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예상치 못한 용서와 이해의 순간을 발견합니다. 그가 트랜스젠더로서 자신의 정체성의 복잡성을 풀어내면서 Tommy의 용감함과 회복력이 빛을 발하며 독자들이 흔들리지 않는 진정성을 가지고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받아들이도록 영감을 줍니다.


취약한 순간을 통해 Tommy는 배운 교훈을 진심 어린 태피스트리로 엮습니다. 연민과 공감의 힘부터 개성을 포용하는 데서 발견되는 힘까지, 이 회고록은 자기 수용의 변혁적 본질에 대한 강력한 증거입니다.


"Unveiling the Layers"는 역경에 대한 승리, 사회 변화에 대한 요구, 그리고 표면 아래에서 우리 모두는 놀라운 회복력과 조건 없이 서로 사랑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는 이야기입니다. 이 심오한 회고록을 탐구하고 자신의 진실을 받아들이고 세상의 평등과 수용을 위해 싸울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는 자기 발견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레이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