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여행 내 성별 요정을 포용

ebook

By Roc Jane

cover image of 기발한 여행 내 성별 요정을 포용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매혹적인 땅인 윌로우브룩(Willowbrook)에는 윌로우(Willow)라는 성별 요정이 다채로운 식물과 마법의 생물들 사이에서 살고 있습니다. 윌로우는 소년, 소녀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으로 모두에게 기쁨과 행복을 선사합니다. 어느 날 윌로우는 자신의 외모도 바꾸고 싶어하는 호기심 많은 소녀 알렉스를 만난다. 마술 지팡이를 탭하면 Willow는 Alex에게 자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힘을 부여합니다. 그들은 함께 사회적 기대에 도전하고 열정과 능력이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고정관념을 거부하는 용감한 소녀들, 기대에서 벗어나 자비로운 소년들, 그리고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포용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난다. 알렉스는 성별은 내면에서 느끼는 것이며 남자아이나 여자아이가 되는 데에는 옳고 그름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따뜻한 이야기는 아이들이 알렉스와 윌로우처럼 자신의 독특함을 받아들이고 스스로를 축하하도록 격려합니다.

기발한 여행 내 성별 요정을 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