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와 축구의 숲을 삼국지의 책사와 거닐다

ebook

By NomadSirius

cover image of 야구와 축구의 숲을 삼국지의 책사와 거닐다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프롤로그.
야구와 축구는 감독의 전술에 따라 승부가 갈린다.
방대한 자료에 바탕한 빠른 정보 선점력과 정확한 분석력으로 고객과 팬을 즐겁게 해야 성과와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경기 전반을 책임지는 감독은 상대팀에 따른 선수 배치 전략을 기본으로 선수들의 개성을 존중하고 코치들의 고유 권한을 인정하며 관중의 요구까지 수용해야 한다.
감독의 역량이 제한적인 데 비해 성적 부진에 대한 책임은 절대적이니 기본적으로 야구와 축구에 대한 깊은 조예로 선수와 코치를 이끌어야 승리와 성과를 낳는다.
투수의 피칭과 포수, 타자의 타격, 수비 라인, 베이스 러닝에 대한 이해를 통하여 야구의 전술에 다가서고 포백 포메이션과 쓰리백 포메이션의 분석으로 축구의 전술을 살핀다.
메이저리그와 프리미어리그에서 감독은 책사策士의 축소판이다.
삼국지의 책사가 치열하게 펼친 인생을 성찰하며 야구와 축구의 숲을 거닌다.

야구와 축구의 숲을 삼국지의 책사와 거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