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가이드

ebook 잠언 1권: 성경 잠언 1장부터 14장까지의 구절별 연구 · 고대 단어 성경 연구 시리즈

By Andrew J. Lamont-Turner

cover image of 학습 가이드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제1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포괄적인 구절별 연구를 통해 잠언에 요약되어 있는 시대를 초월한 지혜를 찾아내는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각 속담의 본질을 깊이 파고들어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통찰력을 찾아보세요. 세심하게 제작된 이 책은 잠언 전체를 안내하는 역할을 하며 지혜, 지식, 이해, 도덕, 관계, 직업 윤리 등의 주제를 꼼꼼하게 검토합니다.

명쾌한 설명과 적절한 예,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을 통해 세대를 초월한 지혜에 대한 깊은 이해를 키워나갈 것입니다. 이 문학적 보물은 노련한 학자와 호기심 많은 신규 이민자 모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잠언에 담긴 풍요로움과 더 깊은 연결을 촉진하고 잠언의 가르침을 일상 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잠언 2:6: "대저 여호와는 지혜를 주시나니 지식과 총명이 그 입에서 나오느니라."

이 구절들을 탐구함으로써 여러분의 여행이 풍요로워지기를 바랍니다. 지적 깨달음뿐만 아니라 잠언의 심오한 가르침과 일치하는 삶을 위한 실질적인 지침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학습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