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가이드

ebook 골로새서: 골로새서의 구절별 연구

By Andrew J. Lamont-Turner

cover image of 학습 가이드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성경을 더 깊이 이해하고 믿음을 키우고 싶다면 골로새서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학습서에서 당신은 그리스도의 우월성에서부터 그리스도인 성숙의 본질에 이르기까지 이 강력한 서신의 풍부하고 복잡한 주제를 탐구하게 될 것입니다. 통찰력 있는 논평, 묵상과 토론을 위한 매력적인 질문, 실용적인 적용을 갖춘 이 학습서는 시대를 초월한 골로새서의 진리를 발견하고 이를 오늘날 당신의 삶에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노련한 성경 연구생이든, 신앙을 처음 접한 사람이든, 이 학습서는 골로새서의 깊이를 탐구하고 하나님께 더 가까이 다가가는 데 완벽한 자료입니다.

학습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