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s Triump

ebook 홉과 말더듬으로 장애물 극복하기: 한국어 버전

By Roc Jane

cover image of Peter's Triump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조용한 농장에서 피터라는 어린 토끼가 언어 장애를 갖고 태어났습니다. 의사소통에 대한 그의 노력은 그를 동료 토끼들 사이에서 소외되게 만듭니다. 그는 외롭고 오해를 받고 있습니다. 주인인 톰슨 부인의 꾸준한 지원으로 피터는 연습과 결단력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합니다. 피터는 유명한 토끼 쇼에 참가할 때 그의 용기와 회복력이 빛을 발합니다. 판사의 질문에 말을 더듬고 말을 더듬으면서 피터의 자신감은 커집니다. 놀랍게도 그는 "Best of Show"를 수상했습니다! 이 경험은 그의 내면에 불을 붙입니다. 피터의 승리는 그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그는 자신의 장애가 자신을 정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는 자신의 독특함을 받아들이고 비슷한 도전에 직면한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피터의 매혹적인 존재감과 매력은 수많은 친구들을 매료시키고, 그의 이야기는 널리 퍼져 나갑니다. 그는 계속해서 경쟁하며 놀라운 성공을 거두고 위대함은 말의 경계를 초월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피터의 놀라운 여정은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며 장애가 우리를 정의하도록 두지 말고 우리가 직면한 장애물에 상관없이 자신을 믿으라고 우리 모두에게 일깨워줍니다.

Peter's Triu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