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당 지불에 대한 간단한 접근 방식

ebook 웹에서 유료 광고의 작동 메커니즘을 이해하기 위한 정보 및 핵심 개념

By Stefano Calicchio

cover image of 클릭당 지불에 대한 간단한 접근 방식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이 책은 잘 짜여진 PPC(클릭당 지불) 계획과 그 운영 메커니즘에 관한 주요 질문에 대한 간단하고 실용적이며 효과적인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목표는 독자가 충분히 짧은 텍스트를 사용하여 주제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하여 하루 중 많은 기다림과 지체 시간을 활용하면서 읽기를 마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 다루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클릭당 지불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생성되는지;
- PPC 활동을 올바르게 구성하는 방법;
- 이 광고 전략으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활용해야 할 핵심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 확보한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는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 활성 캠페인을 가장 잘 관리하는 방법
- 키워드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방법
- 마지막으로 유료 디지털 광고를 사용할 때 피해야 할 실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검색 엔진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클릭당 지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유료 온라인 광고 전문가가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작업은 무엇인지,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독자가 주제에 대한 좋은 수준의 역량을 빠르게 습득하여 공급 업체, 동료 및 상사와 효과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설계된 7 가지 답변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클릭당 지불에 대한 간단한 접근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