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턴트 2.0

ebook 컨설턴트 및 전문가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을 구성하고 관리하는 방법

By Stefano Calicchio

cover image of 컨설턴트 2.0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최근 몇 년 동안 자유직업만큼 급격하고 심오한 변화를 겪은 직업 분야는 거의 없습니다. 컨설턴트와 전문가는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에 갇혀 있으며, 한편으로는 직업에 대한 접근이 단순화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다른 한편으로는 고객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문성과 개인화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문제는 과거에 사용되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는 더 이상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탐구하고 해결하는 진정한 교육 과정으로 구상되었습니다.
-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컨설팅 활동을 홍보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
- 전문가 전용 마케팅 기법;
- 컨설팅에 관련된 사람들을위한 디지털 혁명의 결과;
-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행동하는 디지털 수단;
- 기존 커뮤니케이션에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의 전환
- 그리고 훨씬 더.
시간 낭비를 멈추고 지금 바로 프로페셔널 2.0 방법론으로 신규 고객 발굴을 시작하세요. 경쟁에서 이기고 지속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싶다면 이 가이드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컨설턴트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