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랭귀지와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ebook 보디랭귀지의 심리학과 신경과학을 통해 자신과 타인을 더 잘 이해하는 방법

By Stefano Calicchio

cover image of 바디 랭귀지와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보디랭귀지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나요? 얼굴 표정과 신체적 태도가 자신과 비언어적 의사소통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언어적 의사소통이 점점 더 중요해지는 세상에서 보디랭귀지는 일상 생활과 타인과의 관계에서 근본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신경과학과 사회심리학의 최근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자신과 타인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바디랭귀지를 해석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일련의 실용적인 예와 연습을 통해 비언어적 신호를 해독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인식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읽음으로써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체 언어와 그것이 다른 사람과의 의사소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인식하고 적절하게 반응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바디 랭귀지에 대한 숙련도를 향상시켜 얼굴 표정과 자세를 더 잘 인식하게 됩니다.
- 감성 지능과 바디 랭귀지에 대한 지식을 개발하기 위한 기술과 실제 연습을 습득합니다.
- 이 지식을 활용하여 대인 관계와 일상 생활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학생, 전문가, 부모 또는 단순히 신체 언어와 비언어적 의사 소통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은 사람이든 상관없이이 책은 신체 언어의 신경 과학적 기초에 대한 통찰력, 통찰력 및 견고한 이해를 제공 할 것입니다. 비언어적 의사소통의 힘을 발견하고 삶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바디 랭귀지와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