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디스크 알면 완치 모르면 불치

ebook

By 안풍기 저

cover image of 허리 디스크 알면 완치 모르면 불치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허리병 제대로 알고 실천하면 기적처럼 낫는다! 설명 잘하는 의사 안풍기 박사가 말하는 척추 건강의 모든 것! 친절하고 설명 잘하는 의사로 이름난 척추질환 명의 안풍기 박사가 그간 진료현장에서 환자들을 진료하며 느낀 점 환자가 꼭 알아야 할 척추질환 치료의 주요 포인트들을 실제 치료사례와 함께 알기 쉽게 풀어 한 권에 담았다. 분명한 치료 가이드가 있는 다른 질병들과 달리 통증을 치료하는 허리병은 의사의 철학에 따라 치료방법이 달라진다. 의사와 환자 간의 소통이 치료의 질을 좌우한다는 것은 두말할 나위 없다. 과연 허리병 완치가 가능할까? 안풍기 박사는 완치의 80%는 의사의 몫 나머지 20%는 환자의 몫이라고 말한다. 더 이상 통증에 시달리지 않고 편안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수준을 완치라고 본다면 환자 스스로 병을 이해하고 노력할 때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하다고 강조한다. 이 책에는 머리로 아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를 적극적으로 행동으로 옮겨 병을 극복하려는 환자들에게 들려주는 안풍기 박사의 진료 철학과 따뜻한 조언이 오롯이 담겨 있다.

허리 디스크 알면 완치 모르면 불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