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역된 삶과 순종의 삶

ebook

By 이재록 목사

cover image of 거역된 삶과 순종의 삶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하나님을 믿는다 하는 사람 중에도 시험 환난을 당하는 이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데 왜 어려움을 당하는지 알지 못한 채 원망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원인 없는 결과가 없듯이 모든 문제와 어려움의 이면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게 마련입니다.

출애굽기에 기록된 애굽의 열 재앙과 유월절의 규례는 오늘날 전 세계의 모든 사람에게 총체적인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합니다. 애굽은 영적으로 세상을 의미하므로 애굽에 내렸던 열 재앙의 교훈은 오늘날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이 됩니다. 그런데 역사적인 사실인 애굽의 열 재앙 안에 담긴 영적인 의미를 정확히 깨우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열 재앙을 기록하게 하신 이유는 왜 시험 환난이 오고 재앙이 임하는지를 깨우쳐, 모든 인생의 문제를 해결받아 재앙과 상관이 없는 삶을 영위하게 하시기 위해서입니다. 나아가 순종할 때 임하는 축복에 대해 알려 주어 하나님의 자녀로서 예비하신 천국을 소유하게 하기 위함이지요.

이 책을 대하는 이들마다 모든 문제의 열쇠를 발견하여 해갈의 단비를 맛보듯 영적인 시원함을 느끼며 응답과 축복의 길로 인도받게 될 것입니다.

거역된 삶과 순종의 삶